미국 주식으로 부자되기

[미국 주식 6, 7일차]

이웃집백만장자 2020. 10. 15. 01:51

1일 1포스팅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작심삼일이 되어버렸네요.

야근 때문이야 라는 자기 합리화로 스스로를 위로하며 미루고 미루다 새벽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

유튜브 보고 놀 시간에 블로그 글을 쓰면 되는데...

하루 한 개씩 글을 올리겠다고 다짐했던 저의 나약한 의지를 반성하는 하루네요..

푸념은 이쯤에서 그만하고 그럼 계좌 인증부터 가겠습니다!

 

왼쪽부터 20.10.12, 10.13 장 마감 기준 미국 주식 계좌 내역

 

10월 12일은 무려 손익이 41만원!!

10월 13일은 조금 줄어 35만원 정도의 손익이 발생했습니다!!

 

환율이 떨어져서 실제 손익은 35만원보다 작지만 그래도 꽤 짭잘한 수익이네요.(예적금 이자보다는 높으니 만족^^)

우리나라 기준 15일 새벽2시 아이폰12를 발표했다고 알고 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의 기대감에 못 미친건지 애플 주가가 엄청나게 오르지는 않네요. (보통 애플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하면 주가가 떨어진다고 하네요)

주가가 오르면 오르는 대로 기분이 좋고, 주가가 떨어지면 좋은 기업의 주식을 싸게 살 수 있어 좋고~

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부자될 수 있다고 자신에게 끊임없이 세뇌시켜야 합니다!!

 

앞으로의 매수 계획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주식을 매수할 계획입니다.

스타벅스에 가면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, 게다가 현대인의 삶에서 빠질 수 없는 음료인 커피까지!!

제가 고점, 저점 판단할 안목은 없지만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에서 80달러 초반이나 중반에 스타벅스 주식을 사고 싶어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.

그럼 모두들 성투하셔서 부자되세요! 화이팅!

 

728x90